Home > News > 통일·외교·안보
통일·외교·안보
2024-11-15 20:00:04

즉 ‘개방형 혁신은 21세기 글로벌 기업들의 화두다.

자동차 번호판 도난 및 위·변조 방지 등을 위해 1962년 도입됐다.송치훈 동아닷컴 기자 sch53@donga.

통일·외교·안보

자동차번호판 봉인제의 폐지는 법 공포 1년 뒤인 내년 2월부터다덮어두고 반대하지 마시고 맞짱토론을 제안한다고 말했다.아무도 도와주는 사람 없는 그 아기들을 위해서 국회가 있는 것 아닌가요라고 반문했다.

통일·외교·안보

법무부 장관 수사지휘권 폐지를 대선공약으로 내세웠던 여당은 장관에게 야당 대표를 구속수사하라고 언성을 높였다.민주당을 출입하면서는 대통령을 ‘절대악으로 몰아붙이는 양당 지도부의 원색적인 발언을 기사에 충실히 실었다.

통일·외교·안보

이날 본회의장 밖에선 이 장관 탄핵안 가결에 대해 여야와 대통령실이 날 선 공방을 주고받고 있었다.

15일 열린 정치·학계 원로의 정치개혁 토론회에서 김부겸 전 국무총리는 최근 정치 갈등을 정서적 내전 상태라고 표현했다.오는 22일 미국 국방부에서 북한의 핵 도발 시나리오를 상정한 ‘확장억제 수단 운용연습(DSC TTX)을 한·미 양국이 같이 진행하고 다음 달 중순에는 대규모 한·미 연합훈련(‘자유의 방패)을 앞둔 데다 미국 주도로 북한을 겨냥한 유엔 안보리가 소집되자 북한이 반발한 것으로 보인다.

유엔 안보리 결의안을 위반한 명백한 도발이다.게다가 지난 16일 윤석열 정부는 첫 국방백서를 발표하면서 북한 정권과 군은 우리의 적이라고 분명히 적시했다.

지난해 11월 3일 실패한 이후 탄두부 중량을 줄인 개량형 화성-15형을 쐈지만 이번에도 대기권 재진입에 실패한 것으로 분석된다.군인 1인당 식량 배급량까지 줄인다는 보도가 나오는 마당에 불꽃놀이하듯 미사일을 쏘고 있지만.




15.12.10 Memo – S&TC(100840)중국의 단기비자 중단 유감…외교에 방역 이용 말아야LG전자, 글로벌 스타트업과 손잡고 신사업 영역 확장그린 데탕트, 워터 데탕트'오세근-아반도 활약' 프로농구 KGC, SK 꺾고 챔프전 1승1패[LIV 싱가포르]“눈도 깜빡이지 말라”는 LIV의 자신감러너블, 서울둘레길에서 ‘X맨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故 이선균 수사, 한 치의 문제 없었나'美 가상화폐 거래소“달러화로 가상화폐 구입하세요”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오세근-아반도 활약' 프로농구 KGC, SK 꺾고 챔프전 1승1패어지러운 공직 감찰 범위와 주체, 교통정리 필요하다지속가능성의 지속가능성왜 다시 수학교육인가노르웨이 최대 은행, 가상화폐 IOTA와 협약 맺어3[단독] 금통위, 정부 '습관성 마통' 제동 건다‘기적의 보고서’ 쓸 건가, ‘멸종의 보고서’ 쓸 건가여기서 젤 귀여운 애?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3분기 성장률 0.6%…소비·투자·수출 증가 전환벌써 궁금해지는 169석의 운명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블록체인, 깜깜이 운영…불신·오해만 부른다"혹시 나도 무정자증?" CES 달군 신박한 아이디어 제품들[CES 2024]이재용 올해 첫 행보가 6G…통신장비株 불기둥세계사 변곡점에 선 한국경제'주민규 결승골' 울산, '돌풍의 승격팀' 광주에 역전승"그런 상가는 처음"…故이선균 빈소 간 문성근이 전한 뒷얘기삼성 원태인이 백정현의 도전을 보고 느낀 것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