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은 연금개혁은 인기가 없어도 하겠다고 했다.
이로써 대한항공은 최종 통합을 위해 14개국 가운데 미국 경쟁당국의 승인만을 남기게 됐다.대한항공은 지난해 11월 아시아나항공의 화물사업 부문을 매각하고 유럽 4개 도시 노선(파리.
이에 대해 대한항공 측은 미국은 순조롭게 심사 진행 중이고 6월 말쯤 심사 절차 마무리를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마가렛 베스테이저 EC 경쟁정책 부의장은 화물 및 여객 운송 부문에서 경쟁 제한 우려가 있었지만.또 대한항공은 티웨이항공에 A330-200 항공기 5대 및 승무원들까지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티웨이항공이 주요 여객 노선에 진입하게되며 경쟁 제한 우려가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이후 EC가 선정된 매수인에 대해 거래 승인을 내주면 실제 분리 매각이 진행된다
기사와 직접적 관련 없는 참고사진.
서울에서 칼국수 가격은 2022년 3월 8000원을 넘은 뒤 꾸준히 올랐다.이야기를 길게 한 것은 국민연금의 소득대체율이 더 높아져야 한다는 점을 말하고 싶어서다.
젊은이들이 아이를 낳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미래에 대한 불안이다.윤석열 정부도 임기 중 기초연금을 30만원에서 40만원으로 올리겠다고 이미 약속한 바 있다.
2008년 도입된 기초노령연금(기초연금의 전신)은 대통령이 바뀔 때마다 대략 10만원꼴로 올라갔다.늙을 ‘노(老)자는 아예 기피 대상이 돼 관청에서도 노인은 ‘어르신이라는 단어로 대체됐다.
Flink :
Link :